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은 보훈대상자 이신가요? 보훈대상에 해당되면 취업에 대한 혜택이 있습니다. 보훈대상자만 지원할 수 있는 취입 채용공고가 있습니다. 국가보훈처 취업정보 채용시스템을 이용하여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

정부24는 우리가 많이 들어가봤지만, 이번에는 다른 사이트를 들어갑니다. 국가보훈처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시스템을 알아보겠습니다.

보훈특별채용

앞서 설명드린 국가보훈처 취업정보시스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우리는 [보훈특별고용] 항목을 이용합니다.

보훈 채용공고 검색하기

근무지역, 직종, 학력, 경력 등의 항목을 입맛에 맞게 체크하여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저는 직장을 구하는데 지역은 크게 상관없어서 직무에만 [생산]을 체크하고 하단의 [선택된 조건으로 검색] 메뉴를 이용해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보훈 특별채용 채용조회

자, 이제 채용공고들을 조회할 수 있는데요. [생산]이라는 직종을 검색한 나온 결과입니다. 현재까지 조회수가 1000이 넘은 엘지화학 여수공장과, 영풍 석포제련소 채용공고가 눈에 띕니다.

채용정보 확인하기

요즘 배터리분야로 잘 나가고 있는 LG그룹의 석유화학업종 채용모집입니다. 지원 자격 및 근무자격 등을 조회할수 시스템입니다.

지금까지 국가보훈처 취업정보 채용공고를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도움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