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공인인증서를 재발급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서 검색하는 내용이니 보기 쉽게 풀어 적어볼게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저는 신한은행을 사용합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은행의 인터넷뱅킹을 이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공인인증서 / 재발급
위와 같이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인증센터 메뉴로 접속하시 후에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선택합니다.
가장 좌측에 인증서 발급 / 재발급 메뉴가 보입니다. 기간만료, 분실, 삭제로 인한 재발급이 가능하십니다.
인증서 재발급
인증서를 재발급하는 순서는 총 5단계 step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증서 재발급의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다음 단계
이 방법 이후에는 공동인증서 발급방법과 매우매우매우 비슷합니다. 자세하게 설명한 글이 있어 남겨드립니다.
오늘은 공인인증서 재발급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남겨보았습니다. 여러분들 공인인증서 공동인증서는 정말 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서류발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축물대장 무료발급 방법 (0) | 2021.05.24 |
---|---|
공인인증서 저장위치 (0) | 2021.05.23 |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 (0) | 2021.05.21 |
공인인증서 복사하는법 (0) | 2021.05.20 |
9급 공무원 시험일정 알아봐요 (0) | 2021.05.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