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부에서는 취업을 지원하는 제도가 있습니다. 이 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은 국가유공자 등이 있는데 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24
온라인 동사무소? 온라인 시청이라고 봐도 괜찮을만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하겠습니다.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정부24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메뉴 검색바. 이곳을 이용합니다. 여기다가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검색하고 써치를 해봅니다.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신청
검색한 결과로는 2건이 조회가 됩니다. 국가유공자 및 5.18 특수임무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에게 해당됨을 다시한번 알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취업지원대상자 증명 신청
자,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보훈번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용도 필수사항을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용도, 제출처, 수령방법을 입력하시고 마지막 왼쪽 밑에 보이는 [민원신청하기]



인터넷으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부24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지만 사용하는데 어렵지가 않아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 오랫동안 할 수 있음 좋겠습니다.
'서류발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지이용계획 확인원 발급방법 (0) | 2021.05.27 |
---|---|
주민등록증 분실신고 방법 (0) | 2021.05.27 |
자동차등록증 재발급 방법 (0) | 2021.05.26 |
운전면허증 분실 재발급방법 (0) | 2021.05.25 |
아이행복카드 신청방법 정리 (0) | 2021.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