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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갑습니다. 바이러스로 인한 재난사태로 우리나라에서는 여러 긴급제도를 구축하여 국민들의 생활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무급휴직자들을 위한 정부지원금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 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을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먼저 해당하는 지자체를 홈페이지에 접속하겠습니다. 저는 서울시를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메인뉴스

홈페이지에 메인 위치에서 로딩되고 있는 뉴스에서 6/6page를 읽고, 선택하여 다음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서울시에서 무급휴직 고용유지지원금 신청을 3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하였습니다. 시는 월에 5일 이상을 무급휴직한 서울지역 50인 미만 소상공인 및 소기업 근로자 1만명에게 월 50만원(정액), 최대 3개월 150만원 무급휴직 고용유지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서울지역에 소재한 50인 미만 기업은 1기업당 최대 49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는 사업주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급휴직 정부지원금 신청

무급휴직 정부지원금 상세보기

기간은 2021년 3월 31일까지이며, 무급휴직 근로자가 대상이됩니다. 단, 고용보험을 4월 30일까지 유지한 가입자여야 합니다.

정부지원금신청 구비서류

기간이 넉넉하게 남은 지원제도가 아닌만큼 사업자분은 무급휴직 근로자를 파악하여 최대 49인까지 신청이 가능하니 늦지 않게 지원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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